Home  >  고객센터  >  서비스 규정

소중한 보금자리 혜강씨큐리티의 디지털 도어록으로 안전하게 지키세요.

서비스에 대하여

저희 본사에서는 품목별 소비자피해 보상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제품의 설치는 설치전문가에게 의뢰하여 설치하시고 설치전문가가 아닌 사람이 설치하여 고장이 난 경우는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무료서비스 안내

소비자 피해유형 보상내용
보증기간이내 보증기간이후
구입 후 1개월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구입 후 1년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수리를 요할 때 부품교환
수리가능 동일하자로 3회까지 고장 발생시 부품교환 유료수리
동일하자로 4회까지 고장 발생시 제품교환 유료수리
수리불가능 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 불가능시 (부품보유기간 이내) 제품교환 정액 감가상각 후 교환
수리용 부품은 없어 수리 불가능시 (부품보유기간 이내) 제품교환 정액 감가상각 후 교환

저희 본사에서는 품목별 소비자피해 보상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제품의 설치는 설치전문가에게 의뢰하여 설치하시고 설치전문가가 아닌 사람이 설치하여 고장이 난 경우는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유료서비스 안내

고장이 아닌경우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요금(출동비+기술공임)을 청구하게 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별도 기준에 준함)

비밀번호 분실로 제품을 파손할 경우

소비자 과실로
고장난 경우

소비자 취급 부주의 또는 임의로 수리, 개조하여 고장 발생시 본사와 약정된 판매점이나 서비스센터의 전문기사가 아닌 사람이 설치하거나 수리하여 고장 발생시 설치 후이동시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제품의 고장이 아닌 설치상의 문제로 재설치 할 경우

그 밖의 경우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등)에 의한 고장 발생시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제품보증서 내용을 기재 받지 아니한 소비자께서는 유통일을 감안하여 본사 출고일 기준으로 15개월까지만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